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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편의 차원에서 실손보험 청구 간소화...

by 사마르칸트 2021. 1. 14.

 

-보험회사 애들이 또 슬슬 작난질을 시작하네..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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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가장 중요한 점은

 

보험은 보험회사와 개인간의 계약이다.

 

-사적인 계약을 타인이나, 타기관이 대신해 주진 않는다.

 

-타인이 이런 계약을

대행 해 줄 권한이 없다는 것...

 

-보험사에서 돈을 받는 것...

이건...개인의 권한이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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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보험사에 접수하는 시간은 약 10분에 불과했다.

보험금 지급도 빨랐다

 

-빠를수 밖에...모든 업무부담은 병원에서 지니까...

 

-만일...서류가 잘못되었다...???

모두 병원의 책임이니까...

 

-개인과 보험회사간의 사적인 계약에...

병원을 끼어서...

모든 책임을 전가 시키고 있다는 것..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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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다만 진단서 세부내역서와 영수증 등 최소 3~4장, 

많게는 수십 장에 달하는 서류를 일일이 

다 사진으로 찍어야 하는 번거로움이 있었다. 

 

-이런 서류를 요구하는 곳이 어디인가 생각해봐라..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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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어떤 사람은 귀찮으니깐...

병원 자체에서 청구하라...???

 

-당신의 사적인...계약관계를

다른 기관이 대신 해 달라...???

 

-자신의 개인정보를 맘대로 가져다가...

 

-보험회사에 넘겨줘라...???

 

-불안하지 않나..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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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요새...포털이나. 판매처에서 개인정보 맘대로

팔고 사고 난리도 아니지...

 

-그런 정보들이...

지금도 수없이 날라오는...

쓸데없는 문자 메세지...

스펨...

 

-늘어나고 있는 신종 전화 사기들...

 

-이런 것들이...개인정보의 무분별한

유출로 인해 발생하는 것인데..

 

-당신의 치명적인 의료정보를 맘대로...

타기관에 넘겨줘라...???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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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불편 한건...불편한데로 감수해라...

불편한게 안전하다는 것...

 

-어느 나라도 의료정보를 맘대로...

타기관에 넘기지 않는다.

 

-편리함 때문에...위험을 감수한다...???

 

cf)얼마전에 사고 터졌지...

가짜 주식거래 사이트...

 

-편리함 때문에...겪는 위험...

 

-요즘 보면...더 위험한게...

무슨 앱을 깔면....은행 계좌가 다 보여요...

이런 앱이 많던데..

 

-이런 앱을 만드는 회사의 보안이

얼마나 튼튼한지 믿을 수가 있어야지...

 

-잘못하면...한방에 다 뚫릴 위험이...

 

cf)은행이 왜...열기도 힘든

금고를 가지고 있는지...생각해 볼것...

편리함은...도둑도 편리하다는 것...

불편함이 오히려 안전하다는 것...

 

cf)결국 보험회사가 이런 짓을 하는 이유...

-병원에서 사적보험도 청구해라...

-환자들도 얼마나 편하냐...선동질...

 

-그러면...보험회사는 환자를 만날 필요가 없다는 것...

 

->보험금에 불만을 가진 사람이

보험회사에 찾아가면...

 

-보험이 왜 이것 밖에 안 나와요...???

 

-병원에서 청구한 대로 준 겁니다.

병원 가서 따지세요...

 

-환자는 병원에서 따진다...

-왜 이것밖에 안돼???

 

-모든 민원과 책임,욕설...깡따구는 병원이 덮어쓴다.

 

-보험은 개인와 보험회사와의 계약이다.

계약은 계약자 끼리 해결하는 게,

정당한 사회라는 것...

 

cf)아 참...이런 구조면...

보험판매원도 필요없쟎아..

판매도 온라인...

처리도 온라인...

 

 

 

 

news.v.daum.net/v/20210114105507215

 

"진단서 2만원이고, 일주일 걸려요" 보험금 청구 짜증 200%[쏘핫뱅킹]

[파이낸셜뉴스] # "보험금 청구하신다고요? 진단서 발급에는 2만원이 들고요, 원장님께서 직접 써주시는 거라 일주일 정도 걸리겠네요." 밀렸던 실손보험금 청구를 하려던 A씨가 지난 12일 서울

news.v.daum.net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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